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리보는 40회 유교전 키즈페어]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 우리 아이 교육습관을 위한 바이큐 '하이지니 책상' 시리즈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3

[미리보는 40회 유교전 키즈페어]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 우리 아이 교육습관을 위한 바이큐 '하이지니 책상' 시리즈





바이큐(대표 송재현)는 오는 11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책상 '하이지니 책상' 시리즈를 선보인다.

9월 출시해 현재 판매하고 있는 '하이지니 책상의자세트'와 바이큐의 신제품인 '하이지니 프로책상의자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하이지니 책상의자세트'의 사용 연령은 3~7세로, 아이들의 성장기 동안 사용하는 아이템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국내에서 직접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다.

그 결과 어린이제품 공통 안전성 기준에 합격하여 믿을 수 있다.
책상은 공부뿐만 아니라 놀이와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수 있다.

어려서부터 자신의 책상을 사용하는 습관은 집중력 향상과 스스로 공부하는 자세를 키울 수 있어 많은 이점이 있다.

부모는 어려서부터 책상을 마련해주고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필요성이 있다.

바이큐는 책상을 사용하는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튼튼한 구조의 설계와 모든 모서리를 둥근 곡선라인으로 디자인하여,

한창 뛰어 노는 아이들 주위에 부모가 안심하고 제품을 둘 수 있도록 하였다.

하이지니 책상 상판에는 한글과 영어 낱말이 있는 보드가 부착되어 있어 아이가 영어와 한글 모두 자연스럽게 친숙해질 수 있으며

알파벳과 한글로 재미있는 글자놀이와 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바이큐몰에서는 바이큐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제 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은 국내 유아 교육 업계 유명 브랜드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유아교육 전시회이다.

한국 유아 시장의 현황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으며 매번 8만여 명의 엄마들, 학부모, 교육 업계 종사자들이 다녀간다.

더불어 '키즈아웃도어관', '에듀테크' 기획관,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해 유아 교육 전반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기사링크 바로가기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81826&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